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124reply secret [re]글삭제 하지 마시고 방법을 가르쳐 주시길 바랍니다 Level 102022-08-053
63reply secret [re]글지운건가요? 코로나2단계에 방문객통제없이 우르르 몰려다니게 한 글이 지워졌네요 Level 102020-10-260
55reply secret [re]김××씨 민원넣어라고하셔서 민원넣어드립니다. (응급실 6/27) Level 102020-06-300
137reply secret [re]김용상 선생님 감사합니다. Level 102022-10-100
141reply secret [re]너무친절하신간호사님때문에글을올립니다 Level 102022-10-263
28reply secret [re]너무하네요.. 1시간넘게 기다렸네요 Level 102019-10-172
10reply secret [re]돈먹는 하마 file Level 102019-06-225
44reply secret [re]마스크 착용 Level 102020-05-252
131reply secret [re]몇년전 증사다시나타남 file Level 102022-09-022
59reply secret [re]무성의한 진료 Level 102020-09-100
143reply secret [re]병문안 Level 102022-12-161
129reply secret [re]병문안 Level 102022-08-242
99reply secret [re]병문안 Level 102022-01-271
115reply secret [re]병문안 면회 안내 Level 102022-06-290
117reply secret [re]병문안 시간 문의 Level 102022-07-250
38reply secret [re]병실 휴지통 Level 102020-01-062
89reply secret [re]병원 면회, 병문안 지침이 어떻게 되나요? Level 102021-09-032
95reply secret [re]보험료 청구 필요 서류 Level 102021-10-205
101reply secret [re]보험사 청구서류 통원치료 Level 102022-02-041
109reply secret [re]보험청구용 서류 대리인 방문 Level 102022-06-110
서울바른병원
진주바른병원
진료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