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병원 학회 및 학술활동 & 새소식


제목간호 간병 통합서비스2022-05-09 10:44:46
카테고리새소식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p111.jpg (196.4KB)

 

간병비 부담은 줄이고

입원서비스 질은 높이고

 간호간병통합서비스란?

간호간병통합서비스는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간병 지원인력 등이 한 팀이 되어 환자를 돌보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환자의 입원기간동안 보호자나 간병인 없이 전문 간호 인력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및 가족의 간병 부담을 줄이는 의료서비스 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환자의 회복관리와 기본적인 간호, 위생관리, 이동보조 등 다양한 전문 간호 간병 통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른병원 간호 간병통합서비스의 장점


환자 중심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호자나 간병인 없이 간호사와 간호조무사의 인력이 환자분들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간호 인력이 각 병동별 배치되어 있어 간병인과 보호자가 상주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적용으로 경제적인 간병인 부담을 최대한 낮출 수 있습니다.

전문 간호 인력으로 쾌적한 병동 환경 개선과 감염관리 뿐만 아니라 양질의 간호와 입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욕창, 낙상 비율 감소, 감염률 저하 등 환자의 빠른 회복과 일상복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바른병원의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이렇게 운영됩니다.


보호자 및 방문객은 면회 시간에만 전문 간호 인력으로 부터 외부의 감염을 차단하고 쾌적한 병동을 만들기 때문에 환자의 모든 보호자와 방문객은 병실 내 상주는 제한합니다.


면회 시간은 평일 주중 의료진이 환자 안정 증진 및 정서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에만 보호자 상주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대상자 선정 기준 


의료진 판단하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이용이 적합하다고 결정된 환자의 경우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이용 여부가 결정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 1544-7811 , 055-790-3000 또는 바른병원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바른병원
진주바른병원
진료예약